♣편지지방♣

♣향기나는 사람은 ♣

후루지아 2012. 9. 12. 09:21



  ♣향기나는 사람은/ 정 숙진  ♣ 
  
        
      향기 나는 사람은
      스스로 향기가 난다고  
      말 하지 않습니다.
      가만히 있어도 
      향기가 나기 때문입니다.
      아무 말 하지 않아도 
      향기가 풍기는 사람은 
      귀품 있는 인품입니다.
      향기 나는 사람은 
      자신이 잘났다고 하지 안으며 
      남을 칭찬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.
      저만 잘났고 남은 못난 것처럼 
      말하지도 않습니다.
      향기 나는 사람은 
      가진 것도 없고 
      아는 것도 없다며  
      자신을 낮추는 
      겸손이 배어 있습니다.
      꽃 향기는 바람을 
      거수룰 수 없지만 
      향기 나는 사람은 
      언제 어디에서나  
      향기를 몰고 다닙니다

           
      >

      ♣후리지아 편지지 소스 ♣

      12.9.3.swf
      0.16M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