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룹명/♣지아 영상시♣

[스크랩] 찾아 갈 주소가 없네요

후루지아 2011. 10. 22. 19:27

찾아 주소가 없네요

류 경 희

어디에 살까
어디로 가면 볼 수 있을까
주소라도 알았으면
예쁜 마음이라도 보냈을텐데

당신이 계신곳은
같은 하늘 아래인데도
알 수가 없어 속상하네요

마음만이라도
그리움 담아 보내고 싶은데
내 그리움이 더 커지면
내가 나를 다스릴 힘 조차
사라질까봐 걱정이네요

사랑하는 마음만 담을께요
보고 싶은 마음만 보낼께요
당신을 많이 그리워하는데
찾아 갈 주소가 없네요.


출처 : 머물다 간 자리
글쓴이 : 천리길 원글보기
메모 : 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