♣맛나는것♣

[스크랩] 술한잔만 사주세요

후루지아 2009. 7. 17. 16:31

 

 






향기방 칭구들~  막꼴려로 할까여?



아님 칵테일로 한 잔 할까여?




오늘 밤 ..

코 비틀어져서 쓰러질때까지

몸 사리지 말고 함 마셔 보자구여 .. 씩씩!




풍악을 울려라 ~~~♪





술은 내가 마셨는데 누가 취한겨?


웨이러 - 술 계산서 나왔어요. 계산 좀...

이따가 향기방 칭구들이 계산해 줄팅께

 

기둘려라잉~~ ㅎㅎㅎㅎㅎㅎ

웨이러 - (.......)




아쉬 승질 나서 술 장사 못해 먹겠네~






 

출처 : 변함없이 만날수있는친구님 감사합니다,,행복가득하길
글쓴이 : 후리지아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