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룹명/♣내사진♣

아들 면회 가서

후루지아 2009. 4. 30. 17:06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♣그대보고픔에 달리고 싶다 ♣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윤기영



 


         그대 보고픔에 달리고 싶다 
         윤기영 
         포커스 그 속엔 
         시간이 누워 
         나그네 마음 
         사로잡아 갈 길 잡아 
         몸살로 봄은 달리고 있구나 
         꽃잎에 젖은 사랑에 
         무너지고 싶다 
         꽃은 피기 전에 
         몸살을 알고 
         포커스에 내 마음 
         담아보려 했지만 
         온유화로 밤을 새우면 
         파릇파릇 자랐다 
         어찌하면 좋을까 
         봄은 사랑을 
         꽃피우기도 전에 
         허물어져간 내 
         마음의 창 
         기다려주지 못하고 
         내가 미웠나 보다 
         이렇게 밤이 두려워 
         줄행랑치는구나 
         인생은 구름처럼 떠도는 
         나그네란 말인가 
         꽃을 잃은 초라해진 
         내 모습에 
         내 눈빛에 쌓인 
         펼쳐지는 목마름에 
         그대 보고픔에 달리고 싶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