♣예쁜문자 ♣

♣사랑문자 ♣

후루지아 2011. 3. 19. 19:01

흐르는곡♬
バloㅏ가 좋아하는 썸머스노우(Summer Snow,2000)
이 제목은
나츠오의 나츠(여름)와 유키(눈)을 합쳐서 만든 제목
"여름의 눈" 이라는 뜻...
인간미 넘치는 한 남자의 러브스토리를 다룬...
시아도 아득히 먼옛날 Love Story가 ..ㅎ
 but 지금에 와 생각해보니 다 부질없는..( ̄へ  ̄ )。 
내㉦♪랑하는사람들이 있기에 열심히 살아야겠죠...ㅎ
ヘ1ØГ의 모든님들♡㉦ㅐ㉭ㅐ복 ▣┣┗┫▣┣┗┫받으세요^^사랑합니다~▣┣┗┫...☜■■■■■■☞ 이따만큼~엇!표현하기엔 팔이넘~짧당~ㅎ
 
②ⓞ①ⓞ년庚寅年 새해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福┌──♡┐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福│ 많 │福
福□□□■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┼♡──┼福
福□□□■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│ 이 │福
福□□□■■■■■■■□□□福┼──♡┼福
福□□□■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│ 받 │福
福□□□■■■■■■■□□□福┼♡──┼福
福□□□□□□■□□□□□□福│ 으 │福
福□□□□□□■□□□□□□福┼──♡┼福
福□□■■■■■■■■■□□福│ 세 │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福┼♡──┼福
福□□□■■■■■■■□□□福│ 요 │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┼──♡┼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│2010년│福
 
......福福福       福福福
  福福福福     福福福福
  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
  福福福福福  福福福福福福
   福福福福     福福福福
   福福福福福  福福福福
    福福福福福福福福福
      福福福福福福
 福福    福福
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
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
                 
     福福福福福福福
   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
  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
   福福福     福福福福福
            福福福福
             福福福福
             福福福福
            福福福福
            福福福
           福福
           福  
 

☆━━━━━┓┃.......┃..............┃
┃...............┃┣━....┃..............┃
┃...............┃┃.......┃..............┃ㅂ├ ㅇ├ ㅇ
┗━━━━━★┃.......☆━━━━..┃...ㄷ........ㅛ

 

②ⓞ①ⓞ년庚寅年

...○ ....●
┏■┛┏□┛
┛┓ .┛┓
열심히 뛰는 한해가 됩시다♣

풍요로운 삶을 위해..( ̄へ  ̄ )。ㅎ 

 

... メ メ メ
:○: メ
へへへへへへへへ
へへへへへへへへ
2010 경인년 새해 태양을 맞이 하며~

 

" ●" 근하신년
^^ /\ ^^
/\/♣♧\/\♣
♡2010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~

 

\│/
─ ● ─
────────
- _ - _ - -
밝아오는 새해에는 아직못다 이룬
모든것 소원성취 하시길 바래효~!!

 

"○" 謹賀新年
^^ /\ ..^^
/\/♣♧\/\♣
②ⓞ①ⓞ年 새해"福" 많이 많이 받으세요 ..~♡

 

┽‥ ε♡з ‥┾
행복ol넘치는^-^
2o1o년되시길~
진심으로바래요
┽‥ ε♡з ‥┾
------------------

 

☆-ⓝew-ⓨear-☆
㉭┃㉩┣㉦ㅐ㉭ㅐ
★┓┗━─…‥★
┗┛행복하세요~oL자oL자홧팅!!

 

┠╂┨┠─━☆
┗┻┛┃㉧┃㉫┃
....................○......~_^;;

*┍┒┡┧┺┟┩*
*┃│┃│⊙│┃*
U⌒ ⌒U♣복♧
( ● )마아니
=O==O=받으시길 바래요^^;;

 

2010년엔 더욱더 건강하시고 ---
...\!!/
....★★
.../ 福 \
..(______)
새해"복"많이 받으세여~!

 

☆.②ⓞ①ⓞ년엔.☆
①.건강㉭L시㉠l일~
②.사랑㉭L시㉠l일~
③.행복㉭L시㉠l일~
④.언제나웃으시㉠l일~ 바래요^^ㅎ

 

♬+♡+♬
..┃` + .┸` +┠─┨┎┒┃┃┃┠┨┃+
./\H ○H `┖┰┚┖┚┠┖┨┖┚┠아요
.. + ` + . + ` ─┸─+ . + ` + . + `┎─ + . +
.. + ` + . + ` + .─┒. +.`+.`+.`+.+┖─` + . +
♬+♡+♬

。 。。 。。。。 。。 。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__ 。 。 。。 。 。 。。 。 。。 。 。。
___/\ 。。 。 。。 。。 。 。。。
ㅁ■│♡│ 。 。 。。 。。 。 。。 。 。。
///////// \。 。 。 。안녕요....*^^*。 。 。。 。
│▦ │♡│ 。 。행복하고 즐거웠던 2009년 한해였어요。。
///////////\。 。 。경인년엔 더욱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.
//////////__\ 。 。 。늘 기쁘고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요
│▦Ⅱ▦│= │ 。 。 。 。。 。。。。 。。。 。。 。。。
│=│=│門 │ 。 。。。 。。 。。。。 。。 
╋╋╋╋╋╋╋╋╋╋╋╋╋.&&..╋╋╋╋
♧╋♧╋♧╋♧╋♧╋♧╋♧╋♧╋♧╋♧╋
♥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♥
②ⓞⓞ⑨년 한해동안 함께 해 주셔서 시아 넘 행복했어요..
②ⓞ①ⓞ경인년엔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한 한해가되세요.. 

       ⊙.⊙

☜■■■■■■☞ 엇!팔이 넘짧땅~

................칭구님에 대한고마움의 표현을 하기엔 s( ̄へ ̄ )z

\│/
.*"☆"*.
( ♡복♡ )
"*.__.*"
행운을주는 (복)주머니에요
님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
같은 공간속에 머무는 생각하면
▣──────어─────▣
▣───────느────▣
▣──────새─────▣
▣─────입──────▣
▣────가───────▣
▣─────엔──────▣
▣──────미─────▣
▣───────소────▣
가 번진답니다 행복가득한 미소
즐거운 시간되세요. 항상 감사드립니다

밝아오는 새해에는
주님의 은총속에 가정에 평화와 웃음꽃이
그득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

┏┓┏┓┏━━┓┏┓♡♡┏┓♡♡┏━━┓ ./)/)
┃┗┛┃┃♡━┫┃┃♡♡┃┃♡♡┃┏┓┃ (^_^)    
┃┏┓┃┃♡━┫┃┗━┓┃┗━┓┃┗┛┃ ▶◀    
┗┛┗┛┗━━┛┗━━┛┗━━┛┗━━┛○○○○

 

(\(\ /)/)
(*^^)(^^*)
................자주 오는 그대는 ⓔ쁘ヱ ㄲ点찍한 ペГ乙Б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ε☆з˚〓〓〓〓〓〓‥˚★˚‥〓〓〓〓〓〓˚ε☆з
★사랑하는 시아칭구님~큰절받으세요*^^*★
………………………[*]………………………
……………...…**-(_"_)-.…………………
…….….……■■ │☞☜ │■■……………
…………..….(___/___/___/)………………
福福★새해~福 마니 받으세요 *^^*★福福
ε☆з˚〓〓〓〓〓〓‥˚★˚‥〓〓〓〓〓〓˚ε☆з
 
┃ ☆┃   ☆
┣━━╋┫☆
┃▒▒┣┫  ☆
┗━━┛━┓ じг는じł Øij 별Øı될꺼ØŦ★
  ☆ ┏┛ ☆
 ☆  ┗━

 

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福┌──♡┐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福│ 많 │福
福□□□■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┼♡──┼福
福□□□■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│ 이 │福
福□□□■■■■■■■□□□福┼──♡┼福
福□□□■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│ 많 │福
福□□□■■■■■■■□□□福┼♡──┼福
福□□□□□□■□□□□□□福│ 이 │福
福□□□□□□■□□□□□□福┼──♡┼福
福□□■■■■■■■■■□□福│ 받 │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福┼♡──┼福
福□□□■■■■■■■□□□福│ 아 │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┼──♡┼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│2010年│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┼♡──┼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■□□□福│화이팅│福
福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福└───〃福
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

 

②ⓞ①ⓞ 庚寅年 더욱 건강하시고 희망찬 한해 되세요^^
늘 함께 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....사랑해요.............♡
○○○福福福福○○○○○福福福福福福福福福○○○
○福福福福福福福福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
○○○○福福○○○○○○福福福福福福福福福○○○
○○○○福福○○○○○○福○○○○○○○福○○○
○○福○福福○福○○○○福福福福福福福福福○○○
○○福○福福○福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○
○○福○福福○福○○○○福福福福福福福福福○○○
○○福○福福○福○○○○福福○○福○○福福○○○
○○福○福福○福○○○○福福福福福福福福福○○○
○福○○福福○○福○○○福福○○福○○福福○○○
○○○○福福○○○○○○福福福福福福福福福○○○

♥ 福 마니 받으세요....♡

 

'▶◀` '▶◀`'▶◀`。˚。˚。˚。。˚。˚
◀^ㅁ^▶ ◀^ㅁ^▶◀^ㅁ^▶꽃처럼 화사하고。˚。˚  
 ▶◀` `▶◀``▶◀`향기나는 2010년 되세요。˚

 

새해┣━┫많이
많이┗┳┛받으
시구━┻━행복
하시 ━┓구꼭
부자되 ┃세요~

다섯가지 독약과 묘약

 

┌"ⓗⓐⓟⓟⓨ"┐
☆*"ⓝ"ⓔ"ⓦ"*☆
└"*ⓨⓔⓐⓡ*"┘

//\ ..... @@@
(^^) /// (^^)
☞☜ (__)☞☜
ㅣ:ㅣ☞☜ㅣ:ㅣ
새해 ... 복 많이 받으세요~!!

 

 

\ │ / 2 0
  .*"""*. 1 0
─ *⌒ ⌒* ─ **** 희망찬 해
  "*...*" 근하,** 뜻한 모든일들 다 이루어지는
△/\△▲△신년 ** 새해가 되시길 빕니다

♡☜(*^─^*)☞♡
  ♥알럽유♥
   ♡♡
##########

 

┏〓〓┓┏〓〓┓┏〓〓┓┏〓〓┓┏〓〓┓┏〓〓┓
┃♡명┃┃♡절┃┃♡선┃┃♡물┃┃♡세┃┃♡트┃
┗〓〓┛┗〓〓┛┗〓〓┛┗〓〓┛┗〓〓┛┗〓〓┛
♡。__▒▒▒__♡
♡。.(*⌒⌒*)~♡
┏━○━━━○━━━┓
♡..▶。˚″`개о......┃
┃..▶。˚″`개о......┃
┃..▶。˚″`개о......┃ 영광굴비~선물세트
┃..▶。˚″`개о......┃
┃..▶。˚″`개о......┃
┗━━━━━━━━━┛

 

..♥♥........♥♥
...ζξ..........ζξ
┌─┬┐┌─┬┐
│♥.├┘│♥├┘
└─┘...└─┘
따뜻한 차한잔 하시고
▣┣┗┃▣┣┗┃.....웃는 토요일!!!!
▣┣┗┃▣┣┗┃.....행복한 하루 되세요~(*~.^*)

 

.♡福♡
 ┏━♡福福福♡
┏┛▧┗♡福♡
┗⊙━━⊙━┛=3 ... "福" 배달중...^^
★ⓗⓐⓥⓔ ⓐ ⓝⓘⓒⓔ ⓓⓐⓨ★
행복한 설날 보내시구요_。
가족과 즐건시간 보내시기 바래요...^^
안전운전...귀향길 조심해서 다녀오세요--^^

 

아그들아~울 칭구님들께 인사 올리거라~
┏●┓┏●┓┏●┓┏●┓┏●┓┏●┓┏●┓
.《 》..《 》..《 》..《 》..《 》..《 》..《 》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!!!! ●┣ ┗ ㅕ ㅎ┣ ▲ ┃ ┗ ┃ ┓ㄱ ┣ !!!!
......┗......●..........ㅂ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 

ㅎ아
ㅎㅎ름
ㅎㅎㅎ다
ㅎㅎㅎㅎ운
ㅎㅎㅎㅎㅎ하
ㅎㅎㅎㅎㅎㅎ루
ㅎㅎㅎㅎㅎㅎㅎ를
ㅎㅎㅎㅎㅎㅎㅎㅎ열
ㅎㅎㅎㅎㅎㅎㅎㅎㅎ어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가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시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길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바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람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니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
늘 언제나 건강하세요 감사드립니다^*^

 

─‥。˚*─‥。˚*─‥。˚*─‥。˚*─‥。˚*
┏┓┏┓┏━━┓┏┓♡♡┏┓♡♡┏━━┓
┃┗┛┃┃♡━┫┃┃♡♡┃┃♡♡┃┏┓┃
┃┏┓┃┃♡━┫┃┗━┓┃┗━┓┃┗┛┃
┗┛┗┛┗━━┛┗━━┛┗━━┛┗━━┛
─‥。˚*─‥。˚*─‥。˚*─‥。˚*─‥。˚*

 

♡━♡━━┓좋
♡ ...∩∩....┃은
♡└──┘┃하
┗━┳┳━♠루
Have a nice day!

 

2010년☆새해에는
┣┥:(*^____^*)/
┖┘: ~많이많이~
 ┵ : ~받으세요~
  :~♧~♣~

 

2010年 새해"福" 많이받으세요~♡
        ˛ ˛ ˛ *♥**♥
        (\(\ /)/)
        (*^^)(^^*)
        (♡ ♡)(♡♡)*
      ξξ▒▒▒▒▒▒▒▒ζξ

*…─━★ ^______^ 2010년. ★━─… *
*…─━★..萬福이 가득 하시길 ... ★━─… *
=-=-=-=-=-=-=-=-=-=-=-=-=-=-=-=-=-=-=-=-=-=-=-=-=

 

ε☆э˚〓〓〓〓〓〓‥˚★˚‥〓〓〓〓〓〓˚ε☆э
………。*...☆。'ㅇ'.。'☆'ㅇ'.。'☆
복배달 ..♡福♡……………━■━ *-▥-*
...┏┯♡福福福♡……..…(^ㅡ^)♡(^ㅡ^)
┏┛ㅁ┗♡福♡………..…(>♣<) .(>♣<)
┗⊙━━⊙♡┛=3………새해복많이받으세요
ε☆э˚〓〓〓〓〓〓‥˚★˚‥〓〓〓〓〓〓˚ε☆э

 

。┌─☆┐
┌┘▧▨└┐ㅂ르ㅂ르
└◎──◎┘ㅜㅇㅜㅇ。˚ 。˚ 。
㉭H㉬1㉥ㅏ㉧IZㅓ스 전달중이예요--^.~
▒*▒*▒*▒*▒*▒*▒*▒*▒*▒*
오늘도 도망가지 못하게 꽉 잡으세요....ㅎㅎ


 

☆..★.......사랑하는 친구~~님덜♥.........☆★
☆..★......┏━┳━┳━┳━┓... ..☆..★.
..............┃▒┃▒┃▒┃▒┃┓. .........
...........┏┻━┻━┓━┛━┛┃. ..........
...........┃▒┏━━┛▒▒▒▒┃. .............
...........┗┓▒▒▒▒▒▒▒┏┛. ............
..............┗┓▒화이튕▒┏┛ .. 하자구요^^
☆★........매~~~~~~~~~앤날~~~~ ☆★

 

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
■ 사 ■■■■■■□□■■■□□■■
■■ 랑 ■■■■□□□□■□□□□■
■■■ 가 ■■■□□□□□□□□□■
■■■■ 득 ■■■□□□□□□□■■
■■■■■ 한 ■■■□□□□□■■■
■■■■■■ 하 ■■■□□□■■■■
■■■■■■■ 루 ■■■□■■■■■
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■

 

♧─┬─♧─┬─♧─┬─♧─┬─♧
항상 그랫듯이 오늘도 행복이 가득한
♧─┴─♧─┴─♧─┴─♧─┴─♧
♧─┬─♧─┬─♧─┬─♧─┬─♧
좋은 시간을 만들어 가시길 바래요^^
♧─┴─♧─┴─♧─┴─♧─┴─♧
*∴감*∵*∴사*∵*∴합*∵*∴니*∵*∴다*.


●느ㅎ┣己ㄷ ㄱ┃부ㅈ으●┃■┣∧Hㄱ┃ㄱ┃
┻己  ┳┳...... ┗┻┗ .己 ┗ ● .......己

 

○느ㅎ├己ㄷ フ│부ス으 ○│□├∧Hフ│フ│
┴己  ┬┬·····.. └ ┴└ .己 └....○ ·····.己

 

┏♡━━♡━━━♡━━━♡━━━♡━━━♡━━♡┓
☆~매일 매일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즐건 시간 되세요☆
┗♡━━♡━━━♡━━━♡━━━♡━━━♡━━♡┛

 

┌♡  ┌┐┌♡───┐┌┐  ┌♡┌────┐
││  │││    │││  │││^   ^│
♡└──♡││  ♡┐│♡│  │││   │
└─┐┌─┘♡  └┘││└──♡││ └┘ │
  └♡  └────♡└──♡─┘└────┘

 

▶。▶。。。.⌒ ⌒。。。▶。
┏『☆♡』┓。。━━ .. ━━
┃▒2010▒┃。♡ /// ▽ /// ♡
┗『♡☆』┛
~~~~~ 새해 福, 많이 받으세요~^^
▶。▶。。▶。▶。。▶。
올해도 시간이 얼마남지 않았네요
이렇게 보내기엔 너무 아쉬운데...
그러나 우리 2010년에 다시만날꺼니까 괜찮아염

 

올해 따뜻한 이웃이 되어주신 울님들~
새해에는 더욱 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.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*^^*

,·´ ¸,·´`)
 (¸,·´ 

    (¸*♥ 새해 "福" 많이 받으세요! ^.^v ♥〃´`)

*┌━┐┌━┐┌━┐┌━┐┌━┐┌━┐┌━┐┌━┐*
*│새││해││엔││부││자││되││세││요│*
*└━┘└━┘└━┘└━┘└━┘└━┘└━┘└━┘*

 

★☆★☆★☆★【 ⓗⓐⓟⓟⓨ ⓝⓔⓦ ⓨⓔⓐⓡ☆★☆★☆★☆

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
┃♡┃새┃해┃에┃는┃♡┃하┃시┃는┃♡┃일┃들┃마┃다┃
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
┃잘┃되┃시┃고┃♡┃매┃일┃♡┃매┃일┃♡┃행┃복┃이┃
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
┃가┃득┃한┃♡┃새┃해┃가┃♡┃되┃길┃♡┃바┃랄┃께┃
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
┃♡┃새┃해┃♡┃福┃♡┃많┃이┃♡┃받┃으┃세┃요┃∼┃
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━★

 

☆********□┏━┓■■■□□■■■□□■■■┏━┓□********☆
☆********■┃좋┃■■□□□□■□□□□■■┃사┃■********☆
☆********□┃은┃■■□□□□□□□□□■■┃랑┃□********☆
☆********■┃님┃■■■□□□□□□□■■■┃해┃■********☆
☆********□┃들┃■■■■□□□□□■■■■┃요┃□********☆
☆********■┗━┛■■■■■■□■■■■■■┗━┛■********☆

 

…♥……♥…참된 んг己δОl란…♥……♥…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んг己δ을 얻기 위해
          무엇Оl든 다 해 주는 것Оl 아Ll라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んг己δ을 얻고 난 후에
           변함없Оl んг己δ해 주는 것Оl다
……♥……♥……♥……♥……♥……

 

''☆''''。*。*.。''☆*。。''ㅇ.☆.。''..*。*。..。''ㅇ''
☆。'' 福福福福福''☆*。.*ㅇ福福福福福 .。''☆。''
'' ''福福福福福福福福福☆福福福福福福福福福 .。''
☆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 ''''。
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.*
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.
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''''
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.☆
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.*ㅇ
. 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 。☆
☆''''。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 。''。''☆。
.。''ㅇ''.。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 *。..☆。''ㅇ。
。*。*.。''ㅇ. 福福福福福福福 ☆''''。*..。。*.。
。*.。''☆。''☆*。福福福福 ''''。*。*.。''☆。''☆。
. .*。*。. .。''ㅇ''。.福福☆.。''..*。..。*。..。
*.。''☆*。。''ㅇ.☆....福..''ㅇ.☆.。*''ㅇ''。''☆。
☆。''Good-bye ②ⓞⓞ⑨ *Happy New Year.*。☆。

 

☆★즐건토욜★☆
● 0 ㅣㅣ 0 ●
┗━( ▽ )━┛
날씨가 무척 춥네요
$(^0^)$
┏m━m┓
┃ ┳ ┃내복받구
┃ ┃ ┃따뜻하게
┗ ┻ ┛보내시구요♨♡

 

㉡ ㅓ 를 조 ㉧ ㅏ ㉭ ㅏ ㉠ ㅣ ㉧ ㅔ

㉡ ㅓ 를 ㉥ ㅓ 낼 수 있 ㉧ ㅓ


㉡ ㅓ 를 ㉦ ㅏ 랑 ㉭ ㅏ ㉠ ㅣ ㉧ ㅔ

㉡ ㅓ 를 ㉠ ㅣ ㉢ ㅏ 릴 수 있 ㉧ ㅓ

 

╔*═╗ ╔╗ε♡₃ 너만을* ╔╗╔╗사랑해*♡
╚╗╔╝ ║║★═╦╦╦═╗ ║☆╝╠═╦╦╗
╔╝╚╗ *╚╣║║║║╠╣ ╚╗╔╣║ ♀║☆
╚═☆╝ ╚═╩═╩*╩═╝  ╚╝╚═╩═╝

 

┏〓〓┓┏〓〓┓┏〓〓┓┏〓〓┓┏〓〓┓
┃♡사┃┃♡랑┃┃♡합┃┃♡니┃┃♡다┃
┗〓〓┛┗〓〓┛┗〓〓┛┗〓〓┛┗〓〓┛ 。 

 

┌☆/ /////★┐
│~     ~ │
d`●    ●´ b 
 (///  u  ///) 언제나 행복하시기를...... 
──Ο─────Ο── 
,·´″''`°³о♡,·´″''`°³о♡,·´″''`°³о♡,·´″''`°³о♡

①년
①②개월 ③⑥⑤일
늘,,건강하시고 ㉠ㅣ쁨㉠ㅏ득하세요^^

 

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
 ㅇㅇㅇ
 _Π_____ 시아는그림 같은 집에서
/_______/~\
|田田|口| ♡살앙♡하눈 사람과
|____|__|
     행복하게 살거 있어여(^@^*)

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+

 

 

。。。◢███████◣。。。
  ◢█████████◣
 ██◤︿      ◥██
 ██       ~ ██
◢██         ██◣
██◤ ●     ● ◥██
██ ◎       ◎ ██
◥█◣    T    ◢█◤
  ██◣     ◢██
   ◥███████◤
     ◢███◣
    ◢█◤ ◥█◣
    ██   ██
    ◥█████◤
      █ █ 죤하루~행복지수 만땅 채우는 하루~*
˚ 。。 ☆ ˚ ★。 。。★ 。 ˚ ☆ 。 。 。 。 ˚ 。。 ☆ ˚ ★。

 

┝┦┎┑
┕┚┖┙┣┕┃
.┶ ┎┒
. ┑┕┚┣┗┃ ... 받으세용~!!
남는 복은..バloㅏ한테 나눠 주시는 쎈쓰 ...잊지 마시구여~ㅋ

★★------------------------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│..: :..: :..: :..: :..: :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│늘,당신들의 하루시작이 행복했음 좋겠ㄴ lㄷ Γ。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│..: :..: :..: :..: :..: :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★★------------------------ ㉦ r랑합㉡ı㉢ŀ。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출처: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ØΓㅋΓバloㅏ。

울님들~♥
♡━┫━♡┳┳┃
┗┳┛▒┃┻┻┗요
━┻♡┻━

 

'♣예쁜문자 ♣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♣예쁜 문자 ♣  (0) 2011.03.19
♣사랑 인사 아이콘 ♣  (0) 2011.03.19
♣사랑 문자 ♣  (0) 2011.03.19
♣움직이는 특수 문자 ♣  (0) 2011.03.19
♣당신 만을 사랑해 ♣  (0) 2011.03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