♣유머방♣

[스크랩] ♣무단 접근 금지♣

후루지아 2011. 3. 1. 12:35

※ 무단 접근 금지 ※

엄청 피곤하던 어느 봄날
난 지친몸으로 퇴근하여 일찍
잠자리에 들었다
침대에 누워 생각 해보니

며칠굶은 마누라가 날 가만
놔둘리가 없다는 생각이 들어 경고문을
침대에붙어 놓고 잠을 청했다

☞ 경  고 ☜
- 허락없이 무단 접근시 발포함! -


막 잠이 들무렵 평상시 같으면
부드럽게 접근하던 마누라가
그날따라 옆구리를 쿡쿡 찌르며
막무가내로 덤벼 들었다

나 : 여보!!나지금 피곤해
그리고 거기 붙은 경고문 못봤어?
마누라 : 응! 봤어!!그러니까 덤비는거지

아차!그제서야 경고문
문구를 잘못 썼구나 하는생각이 들었다
난 그날밤 경고문대로
발포를 하지 않을수 없었다.

ㅋㅋㅋ






에휴 불쌍한 머슴씨들..
매사에 신중합시다!!
ㅎㅎㅎ

ㅋㅋ

-펌-

<리플다는 님들만 돈벼락 맞으세여..>

 

돈벼락 맞으시고

행복하세여

 

출처 : 후리지아 플리넷
글쓴이 : 후리지아 원글보기
메모 :